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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지원서 추가 접수 안내 N

No.9252665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추가 지원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지원서를 추가로 접수하고자 하오니 해당하는 분들은 지원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 기간 : 2024. 2. 5.() ~ 2. 7.() 10:00 ~ 16:00

 2. 접수 장소 수업학적팀

 3. 지원 대상 자퇴한 자 또는 미등록휴학종료유급학사경고로 제적된 자

                               유급 또는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는 제적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된 자에 한함.

 ※ 의과약학사범대학은 재입학 지원 불가(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범위 내에서 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허가 함)

 4. 지원 절차 

 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재입학지원)에서 지원서 입력 및 출력 → 소속 학부()장 확인 

→ 수업학적팀에 접수 → 확인서 수령 → 완료

 ※ 학기가 맞지 않거나 전공배정을 받아야 하는 학생의 경우

 붙임 재입학 지원서를 출력하여 작성 → 소속 학부()장 확인 → 소속대학 행정실 확인 → 수업학적팀 제출

 → 확인서 수령 → 완료 

 5. 재입학 여석 현황 붙임 파일 참고

 6. 재입학 여석 초과 시 사정기준 및 순위

 재입학 학기가 맞는 자취득 학점이 많은 자평점평균이 높은 자.

 7. 재입학 허가 발표 : 2024. 2. 13.(홈페이지 학사안내 게시판 공지 예정

 8. 신청확인 방법 홈페이지(URP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복학/재입학신청내역)

 9. 수강신청기간 : 2024. 2. 14.() ~ 2. 16.() 

10. 수강 신청

구 분

일 자

비 고

수강 신청

2024. 2.14.()

2, 3학년

수강지도 문의 소속 학과 사무실

2024. 2.15.()

4, 5, 6학년

2024. 2.16.()

미수강신청자

수강 정정

2024. 3. 7.() ~ 3. 8.()





11. 등록금 납부

 등록기간 : 2024. 2.20.() ~ 2.22.()

고 지 서 학교 홈페이지(URP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에서 출력 

                     [2024. 2.14.() 13:00 부터 예정

등록방법 학교에서 제공한 본인의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이체 또는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납부


12. 유의사항

 재입학 허가자는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허가가 취소 된다.

 재입학자는 재입학 학기에는 복수전공부전공을 신청할 수 없으며조기졸업을 할 수 없다.

 폐과 소속 학생의 재입학의 경우

 1) 폐과로 인해 다른 학과로 재입학하는 경우 4학년으로 재입학 불가 (1,2,3학년으로 재입학)

 2) 폐과로 인해 다른 학과로 재입학하는 경우 재입학 학과의 졸업 요건을 충족시켜야 함.

 3) 재입학 전 학과에서 이수한 전공 교과목은 이수구분이 일반선택으로 변경됨.




 2024. 1. 


교 무 처 장